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ceo.jpg

협회장 강경희

협회장 인사말




한국속눈썹교육협회와 저는 속눈썹연장.증모라는 작은 분야에 참여하는협회, 나누는협회,함께 만드는 협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꿈을 담았습니다.


속눈썹시장의 부가가치가 불안정해졌습니다. 속눈썹의 현 시장은 가격이 내려가고 기술이 안정화 되어있지 않기에 제대로된 부가가치를 만들어가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 되었으며 현장에서 사용하기 어려운정도의 미흡한 교육으로 제대로 배우고자 하는 이들의 좌절을 느끼게도 하였습니다. 어렵고 많은 노력이 필요한 분야의 기술임에도 불구하고 속눈썹기술교육을 너무 쉽게 배워할수있다는 논리로 적용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우린 이제 체계적인 커리큐럼 시스템과 실무능력의 기능배양의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안전한 시술과 건강한 시술을 바탕으로 부가가치를 형성이 만들어질것입니다. 이를위해 우리한국속눈썹교육협회는 올바른교육의 리더자가 될것입니다.

그리고 그 리더의 자긍심을 함께 만들어갈것입니다. 협회는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정보의 장을 만들예정이며 좋은제품. 좋은노하우를 회원여러분들이 함께 공유할수 있는 세미나 오픈공간을 이루어 서로의 수익구조또한 함께 만들어갈수 있도록 여러분이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여러분이 함께 만들어가시는곳입니다. 누구나 함께 참여하는 곳이될것이며 인증된기술력으로 교육센터를 운영하여 기술의 안정화를 이루어나갈것을 약속드립니다.